본문 바로가기
  • 우하킹의 우주세상♥
우리의 아름다운 인생을 위한 Story명언

성공을 위한 간절함에 대한 이야기[공감 명언]

by 우하킹 2021. 2. 2.
728x90
반응형

할리우드 배우 해리슨 포드[사진=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 스틸컷]

 

나는 성공에 대해 일찍 깨달았다.

그 비법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추구하는 것이다.

 

- 해리슨 포드

 

 

1942년생으로 유대인 계열의 미국인으로 1966년 [LA 현금 탈취 작전]으로 데뷔했어요,

초기에만 해도 별로 대단하지도 않은 영화에서 조연으로 등장하여 별로 인기 있는 배우가 아니었고, 목공 일을 부업으로 하면서 근근이 입에 풀칠은 하면서 살고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배우의 꿈을 가지고 수많은 오디션과 노력을 통해서 조지 루카스의 눈에 띄어 우리에게 익히 알려진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게 된다. 1977년 첫 등장에서 한 솔로 역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젊은 오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며 대스타로 성장 했어요.

 

그 후 우리에게 익숙한 인디아나 존스와 블래이드 러너 등 수많은 작품으로 우리이게 많은 감동과 강한 인상을 주었어요. 현재 60세가 넘는 나이에도 주연으로 등장하며 노익장을 과시하는 정말 멋진 배우라고 생각해요.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삶에 대한 자세

 

모든 성공에 "운"도 중요 하지만

도전에 임하는 마음가짐과 그것을 지속적으로 포기하지 않고 끌고 나가는 열정이 성공을 만든다.

지금 이 순간! 이 순간에는 편한 것에 노예가 되어 허왕된 꿈만 꾼다면

당신은 영원히 그 자리에 머물게 될 것이다.

나 또한 지금 이 자리에 있고 싶은 사람이 아니다.

하루하루 작거나 큰 벽에 부딪치게 되고 매번 새로운 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힘들면 혼자 포기하기보다는 주위를 둘러보며 성공을 향해 함께 같이 나아갔으면 좋겠다.

 

 

 

성공하는 법은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위해 끝까지 느려도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