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하킹의 우주세상♥
Good My Life

[대구 맛집] 대구 앞산 데이트 코스, 분위기 좋은 앞산 "소가담(sogadam)

by 우하킹 2021.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을 무한 긍정 마인드 살아가는 뚱이입니다. ㅎ

 

 

오늘은 맛집 탐방으로 대구 앞산 "소가담" 

대한 이야기를 리뷰를 해드릴게요. ㅎ

시작하겠습니다. 

 

"대구 앞산 맛집 소가담"

 

"소가담"은 집에서 주문이 가능해서 시켜먹었는데 뭔가 돈가스가 매번 아쉬움이 있어서 오늘은 직접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가게 되었어요! ㅎ

 

이제 본격적으로 "소가담" 알아 보도록 할게요!

 

소가담 위치도

- 전화

053-721-6112

- 주소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6길 27-1 앞산 소가담 지번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487-6

- 영업시간

평일 15:00~16:00 break-time(월~금)/토,일,공휴일은 break-time 없이 영업

 

- 소가담 내부사진 -

소가담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아쉬운게 테이블이 작고 의자가 작아서 음식이 많이 나오면 2명이라도 4인석에서 드시는 게 좋아요. 우리는 5시 덜 되는 시간에 갔는데 다행이 사람이 많이 없어서 4인석에 편안하게 잡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30분 후에 우르르 사람들이 많이 왔고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리다 먹을뻔했어요. 또 아쉬운 것은 2층에서 식사를 못해요!

"2층에서 뷰를 보고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으로 아쉬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데이트 하기 너무 좋아요! ㅎ

 

- 메뉴 -

샐러드 피자
칠리 오븐 돈까스
눈꽃치즈 돈까스

2명이서 갔지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샐러드 피자와 돈가스 2개! 사실 먹으면서 양이 많았어요. 하지만 샐러드 피자를 같이 시킨 이유는 샐러드가 많아서 돈가스의 느낌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고기와 야채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칠리 돈가스는 약간의 매콤함이 있어서 주문을 했어요. 눈꽃 치즈돈가스도 약간의 매콤은 있어도 왠지 느끼해질까 봐 주문했는데 다행히 궁합이 딱! 맞았던 것 같아요! 처 음시 가면 메인 메뉴인 눈꽃 치즈 돈가스 꼭! 드셔 보시고요! 나머지는 개인의 취향에 맞워서 더 주문하시면 좋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먹기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가족들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ㅎ

 

앞산 드라이브하면서 분위기 좋게

데이트해보고 싶으시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