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하킹의 우주세상♥
Good My Life

[팔공산 맛집]자연이 닮은 맛집 "팔공산 팔공은가비"에 대한 찐 리뷰

by 우하킹 2021. 1. 31.
728x90
반응형

 

자연을 닮은 맛집 "팔공산 팔공은가비"

 

대구 도심에 있다 보면 가슴 답답할때 가장 가기 좋은 곳이

"태조 왕건"에 대한 일화로 유명한 팔공산으로 가요.

 

여기서 잠깐!!!

팔공산은 후삼국시대 때 여덟 명의 공신이 죽었다 하여 팔공산인데

그 유래 팔공산 곳곳이 남아 있어요.

 

오늘따라 튀김은 먹기 싫고 어디 갈지 찾아보다가 우연히 찾은 곳이

"팔공산 팔공은가비" 

여기는 네비로 찾을 때 메인 거리와 조금 떨어져 있고 작은 마을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 네비를 보고도 어두우니깐 "이 길이 맞나" 하면서 갔어요.

그렇지만 딱 가게 앞에 도착하는 순간!

하늘에는 보름달이 떠있고 눈앞에는 너~무~ 이쁜 은가비 집이 있는 거예요!

어떻게 안 들어가요!?!

그래서 여자 친구와 바로 들어갔죠!!!!!

 

 

멀리서 본 "은가비"

 

우리가 갔는 날은 금요일 저녁인데

사람이 많은꺼라 걱정했는데 오히려 

점심 때 사람이 많고 평일 저녁은 조용하다고 해서 

"친절하신 사장님께" 이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추천을 해달하고 했어요.

 

그래서 우리는 오리불고기 반마리와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들뜬 마음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는데!!

사이드 메뉴가~~~!!!!!

야채와 밑반찬이 너무 잘 나와서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

 

 

사이드 메뉴

 

해물파전!!!

처음에 딱 먹는 순간!

전이 왜 이렇게 바사삭하지???

"사장님~!"

"네"

"전의 식감이 너무 바사삭한데요. ㅎ"

" 기름에 튀기듯이 구워서 맛있지만 우리 집 비법은 반죽에 있어요~"

라는 한마디를 하시고 오리불고기를 가지러 가셨어요. ㅎㅎ

그런데! 진짜 이 해물전이면 막걸리가 너무 맛나게 들어갈 것 같아서~

차만 안 가지고 왔으면 바로 막거리와 함께 먹었을 것 같았어요.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ㅎㅎㅎ

 

 

이어서 오리불고기 반마리가 나왔어요!

심플한 듯 양도 많고 알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물파전의 감동이 그대로 오리 불고기에도 이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오리불고기 조리 (전)
오리불고기 조리 (후)

 

백숙은 40분 이상 걸려 미리 예약하고 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구요~

그리고

미나리 철이잖아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2월 중순 날 풀리면 미나리 삼겹살을 먹으려고

 

또 한 번 더 가볼 생각이 있어요!

 

 

 

팔공산 공기 좋은 곳에서 힐링하면서

전문가의 음식을 즐기시고 싶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가격 부담 NO 양은 푸짐!!

 

사장님 덕분에 우리 커플은 힐링하고 갑니다!

고마워요~♥

728x90
반응형

댓글